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일상(diary)

주말에도 일하니까 약이라도 잘 챙겨 먹자

by 쭈야해피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토요일. 어제는 사실은 한글날 휴일.이었지만 저는 어제도 오늘도 일을 하였습니다. 열심히?!!!!

어제는 그래도 금요일이니까 열심히하고 주말엔 푹 쉬어야지~ 하면서 일을 했고, 오늘은 아침에 1시간 30분 정도 일을 하고 이제는 쉬어야지~~😀 했는데... 지쳐서 물먹은 솜마냥 추욱 늘어져있다가 비타민 섭취하려고 시장에 부랴부랴가서 샤인머스켓을 사와서 밥 먹고 후식으로 먹으며 쉬는데,,, 저녁 무렵 다시 일 스타트~ㅎㅎ! 2시간 30분 가량 일을 하고 보니 뭔가 허탈하네요 ...

내일은 아무 생각없이 쉴 수 있겠죠?? 😀


오후에 사온 샤인머스켓 할인하기에(2kg 17000원) 처음으로 사봤는데(추석때 부모님댁에서 먹었는데 넘 맛나더라고요~) 이건 맛이 없었어요 ㅠㅠ 잉... 그래서 할인했나~ 그래도 비타민은 있겠죠? ㅎㅎ 국화차랑 잘 어울리는 휴식타임~! 멍을 때리며 하늘을 바라보는 중에 다시 일 시작!!! ㅠㅠ
일을 마치고 났더니 주문했던 루테인이 도착했어요! ㅎㅎㅎ 요즘 눈이 침침하고 피곤해서 뭘 사먹지 했는데 이게 톡딜로 10900원에 떴더라고요~ 무려 3개월치!! 겟겟~ 했습니다~! 3개월 후 후기를 올려봐야겠어욤~
루테인 산 김에, 제가 챙겨 먹는 약들도 올려봅니다. 우선 공복에 유산균! 그리고 식후에 초록잎홍합과 프로폴리스를 먹어요~

제가 4년 전에 무릎이 아무이유도 없이 퉁퉁부어서 1달 넘게 절뚝거렸거든요. 병원을 전전하다가 대학병원까지 다녔었는데. '원인은 알 수 없다. 젊으니 많이 아프면 다시 오세요' 하는 거예요. ㅋㅋㅋ
1년 정도 지나니까 살짝 불편하긴해도 수술할 정도는 아닌거 같고해서 조심히 사용(운동을 거의 못함)했는데요. 저 녹색홍합을 한동안 꾸준히 먹고 나서는 정말 많이 좋아졌거든요. 전혀 안 아팠어요~ 그래서 주변분들에게도 추천하였더랬죠 ㅋㅋ

또 덜 아프니까 안 챙겨먹다가 요즘 코로나로 집에만 있어서? 또 무릎이 아파오더군요 ㅠ (이젠 그냥 관절염인거 같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새로 구입한 녹색홍합인데, 요즘 다시 꾸준히 챙겨 먹고 있어요. 아직 1달이 안되어서 효과는 아직 없어요. 좀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오더라고요~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프로폴리스는 면역력에 좋다고 해서 종종 챙겨먹어요. 두세달 열심히 챙겨먹고 다 먹으면 좀 잊고 있다가, 피곤이 쌓일때쯤 다시 새로 사서 먹고, 또 먹고 하는 편인데요. 요즘엔 약은 작으면서 효과는 큰 것들도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저거 다 먹어가는데 다음에는 프로폴리스를 먹을지 로얄젤리를 먹어볼지 고민 중이에요~ 아! 저는 홍삼은 별 효과가 없는거 같아서 프로폴리스를 먹습니다~ (사람마다 잘 맞는 게 다 다른거 같아요.)

나이가 한두살 늘다보니 건강식품과 기능성식품에 도움을 받는 것도 필요한 거 같아요~

모두모두 건강하게 잘 먹고 잘 자고, 잘 일하고 @.@! 살아 봅시다~ㅎㅎㅎ 저처럼 주말에는 일은 하시지 말고요... 내일은 쉴테다아~~ 제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