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일상(diary)

화.이.팅!!!

by 쭈야해피 2020. 8. 9.
728x90
반응형

비가 너무 오네요. 안 좋은 소식들도 너무 많이 들리고요. 빨리 쨍한 날들이 돌아오길 기대해 봅니다. ㅠㅠ

우울하고 무기력해져서 일에 집중이 잘 안 되네요~ 그럴때는 카페에 가서 일을 합니다. 맛난 커피도 마시고 창밖 풍경도 구경하면서 일에 다시 집중을 해 봅니다. :")

오랜만에 비가 그친 날
아침부터 비가 퐁퐁 내리던 날
고기가 먹고 싶던 날
커피가 마시고 싶지만 속이 불편해 밀크티를 마신 날


벌써 주말이 끝났네요. 내일은 월요일! 한주가 시작되니까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으쌰으쌰 일에 집중을 해 봐야겠습니다.

요즘 부쩍 울적해 하거나 짜증이 나거나 귀찮아 지거나 하는 순간들이 많은 거 같아요~ 그래서 생각해 봤는데 너무 혼자인 시간들이 긴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비 때문에 돈 때문에 일 때문에 너무 많은 핑계들을 만들면서 .. 멀리 거리를 두며 지내고 있어요. 그래야 한다고 그게 맞다고 생각하면서도 뭐가 옳고 그른지 판단하기는 어려운거 같아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준비가 가능하다면 잘 준비해야 하겠지만, 저는 아직 마음의 준비도 전혀 안된거 같네요. ㅎㅎ 더욱이 이렇게 한달도 넘게 비가 펑펑 쏟아지는 날들에 완전 말짱한 정신 상태를 가질 수 있다는 건 무던히 노력해야만 가능할 거 같아요.

창밖도 보고 산책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차도 마시고, 빵도 굽고 만난거도 먹고, 친구들과 여행도 가고,,, 무엇보다 경제활동도 추구하면서!! 매일매일 화.이.팅!! 해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