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판(pictures)/여행中(on the road)

남해여행1_3월 마지막주_생각의 계절을 향해

by 쭈야해피 2017. 4. 25.
728x90
반응형

3월 마지막주 3박 4일 동안 남해와 진해에 다녀왔다.


처음 혼자 운전을 해서 국내여행을 떠난 것. 엔진오일도 갈고 바퀴도 점검하고 훌쩍 떠나려고 했으나, 남해는 장장 5시간 거리의 멀고 먼 남쪽나라였다. 훌쩍은 아니고 후~~울~~쩍 떠났다고 표현해야 맞겠다.


그래도 혼자 음악을 들으며 달릴만 했다. 고속도로가 참 좋다. 


그렇게 도착한 남해군 게스트하우스 '생각의 계절' 외딴 곳에 게스트하우스가 있을 줄이야?! 


1층은 카페, 날마다 맛난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다. 고양이는 덤으로 만질 수(?) 있다.


게하의 이름('생각의 계절')처럼 겁나게 멍~~을 때리며 생각만 하다가 올 수 있다. 고마운 시간이었다.

<위, 카페 앞 테라스에서 바라 본 풍경 / 아래, 2층 거실 통유리에서 바라 본 풍경>




1인실도 만실, 더블실도 만실이라 트윈실에 혼자 묵었다. 뷰가 좋아 탁월한 선택이었다. 


혼자 온 여자 손님들이 많아, 늘 조용하고 한산한 느낌이었다. 조식도 깔끔하고, 혼자 여행하기 좋은 게하이다.



남해여행 2박 3일 중 첫날은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하여, 짐을 풀고, 몸도 풀고(?), 마음은 풀지 못했다만... 

마을 아래 평산항에 있는 평산횟집에서 혼자 맛~나게 진짜 맛~나게 회덮밥을 먹었다. 사진대로 대박이었다. 12000원에 푸짐한 회덮밥은 물론, 매운탕(대)까지!!! 운전의 피곤함은 그 저녁밥을 먹은 후부터 말짱 사라지고~ 생각은 조금만 하고, 밥은 마니 먹고, 고요한 밤 깊이 깊이 푸욱~ 잠들었다. 평온한 남해여행이 시작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