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일상(diary)

올리브영 매니큐어 구매 후기_내돈내산

by 쭈야해피 2021. 5. 14.
728x90
반응형


올리브영에서 매니큐어를 샀습니다~ 2+1 할인이벤트 중이어서 총 3가지 색을 구매했는데요. 1개에 3500원 3개에 7000원입니다. 😀

웨이크메이크의 2021 봄시즌 컬러입니다. 저는 빈티지레몬, 비터피치, 민티드티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올리브영 각 매장마다 품절 색상이 있어서 확인하시고 구입하실 수 있을거 같은데요. 현재 온라인에는 민티드티는 품절이고 밀키그린 컬러가 있습니다.

http://m.oliveyoung.co.kr/m/G.do?goodsNo=A000000148721

[Oliveyoung]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2021 봄 시즌 컬러

m.oliveyoung.co.kr


자 그럼, 발색을 한 번 볼까요? 한번씩만 발랐을 때는

위에 탑코트를 바르면 1주일 정도 가더라고요. 예쁘게 바르고 친구들이랑 캠핑 다녀왔어요. ㅋ 짐 나르느라 손을 험하게 썼는데 1주일은 무사히 지냈답니다.

이때 패디큐어, 발톱에도 레몬과 민트로 발라줬거든요. 2번씩 바르고 탑코트도 발라줬고요. 2주째 전혀 미동도 없이 그대로 예쁘게 발려 있어요. ㅎㅎ

그리고 1주일 뒤 현재는 왼손엔 빈티지레몬을 오른손엔 비터피치를 발라봤습니다.

이번에는 2번씩 발라줬고요. 빠르게 마르더라고요. 대신에 탑코트를 바르지 않았는데요. 오른손 중지는 살짝 까졌어요. 창틀 청소를 하느라 평소보다 조금 더 사용했을 뿐인데.. ㅜㅜ 그래도 1주일 뒤에 지우려고요. ㅋㅋㅋ

저는 평소 매니큐어를 전혀 바르지 않고 여름에만 패디큐어를 하는 정도인데요. 이유는 젤네일을 한 번 받았다가 6개월 동안 손톱이 계속 부스러져서 ㅜㅜ 그 이후로는 네일케어를 받지 않아요. 대신에 여름에는 가끔 기분 전환용으로 이렇게 원하는 컬러를 구입해 집에서 바르곤 하는데요. 오랜만에 무채색이 아닌 컬러감 있는 아이들로 구매해 봤더니, 색다르고 기분도 상콤하고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웨이크메이크에서 젤네일 매니큐어와 젤네일 스티커도 판매하던데요. 오호라나 데싱디바 보다는 얇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2+1 할인해서 구매해 봤는데요. 발색이 은은하게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만족 중입니다!!

올리브영은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뷰티 매장이죠! 5월14일부터 16일까지 진정스킨케어 브랜드 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고고~~

여기까지 내돈내산 매니큐어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