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일상(diary)

오늘 뭐먹지?_마트에서 새우와 마늘 할인! 감바스 당첨!

by 쭈야해피 2020. 5.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기대치 않게 아침부터 저녁까지 포식을 한 날이었어요~ 어제도 넘 많이 먹어서 오늘은 자중했어야는데... 아... 장을 봤더니 이런 일이 발생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새우랑 마늘이 할인을 하는데... 맛난걸 먹어야죠~ 다 먹고 났더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그럼 만고땡땡땡 😝😋

냉동새우~ 에콰도르산이네요(24마리가 들어있었어요)! 마침 마트에서 할인행사 진행중!! 국내산 마늘도 할인을 하더라고요~ 새우와 마늘! 뭐다??!! ㅎㅎㅎ
게다가 오늘은 아침 일찍일찍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치아바타를 구웠거든요~~ 굽굽모드 재가동! 그러니까 감바스와 찰떡궁합!! 모든 것이 준비된 날이었네용

껍질을 까고~ 저는 머리도 넣어줬어요~ (짬 주의;;) 소금과 후추를 조~금 넣고 밑간을 해주세요

올리브오일이 마침 조금밖에 없어서 코코넛오일로 만들어봤어요~ 살짝 다르긴한데 무리는 없고요~ 튀는게 없어서 좋았어요(발화점이 다른건가.. 희한하게 덜 튀어요)
코코넛오일이 잘 녹았을때 편썰기를 한 마늘을 넣어줍니다 (전 넉넉히 15알을 편썰기해 넣었어요. 많아요~ ^^;)

노릇노릇하게 변할때 새우를 넣어주세요~

새우가 반쯤 익었을때 불을 끄고 남은 열기로 마저 익혀주세요~ 그리고 이때 페퍼론치노를 넣어주세요~

노릇노릇 잘 익은 감바스가 완료되었습니당~~^----^/
밑간을 너무 세게한건지... 머리때문인지 짰어요~~ 그래도 짜니까 맥주 안주로 아주아주 잘 먹었지요~^-^;

맛난 저녁을 먹으면서 1박2일(아재취향)을 보고 있자니 넘나 평온하네요~ 하늘도 어여쁘고~~^-^

다들 맛난 저녁식사하시면서 평안한 주말 마무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