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일상(diary)

수채화 그림 용품 구입

by 쭈야해피 2020. 5. 12.
728x90
반응형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구입! ^-^ 와~ 역시 천연모는 다르다아~ 부들부들 휙휙~ 붓세척제도 샀으니 그림그리고 나서는 깨끗하게 씻어서 보관해야지~

배경용 흰색 양모붓 4호, 넓은터치도 좁은터치도 슥싹슥싹 청솔모붓 2호
세라믹 팔레트~ 🎨 죠아요👍👍
천연셀룰로우스 다용도 스펀지(물 조절용)
흰색 포스터 물감~!(요아이 필요할때마다 짜서 쓰니 좋아요)
나의 첫 풍경수채화 컬러링을 발매한 별나라그림에서 운영중인 네이버상점!! 저번부터 이것저것 구경하다 이번 그림에서는 도저히 부족한 용품들을 안 살 수가 없었네요 ^-^/ 모두모두 넘 만족합니다~
절반 정도 그린 후에야 천연모붓을 샀답니다 ;; 다음번 그림에는 배경을 양모붓으로 제대로 그리고 싶네요~~ 😀

 

다 그리고 나서는 천연모붓도 인조모붓도 깨끗하게 씻어줬어요~ 손바닥에 콩알만큼 세제를 짠다음에 조심조심 하나씩 씻어주고 붓끝을 뾰족하게 모아서 창문을 열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말려줬어요~


어제는 황사때문에 날씨가 흐렸고 오늘은 아침에는 꿀꿀하더니 오후에는 날이 개었네요~ 기분이 꿀꿀한 요며칠입니다. 아마도 언제가 될지 알수없는 막막한 날들 때문이겠지만, 쉽게 웃어지지는 않네요~ ;; 그래도 오늘도 힘을 내어서 좋은 하루로 감사한 하루로 마무리 지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