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판(pictures)/여행中(on the road)

통영여행 - 말이 필요없는 강추여행지

by 쭈야해피 2014. 9. 3.

늦깎이 여름휴가

9월 1일 ~ 4일 in 통영

오랜만에 혼자 떠난 여행길

별기대감 없이 서울남부터미널로 향했는데...

점점 남쪽으로 내려갈수록 기분이 설랬다. 신기하게도 여행이란 그런 건가 보다.

저녁 6시가 다 되어서야 도착한 게스트하우스.

짐을 풀고 바로 일몰,야경투어에 나섰다. 뜻하지 않게 다양한 정보들을 얻었다. 하루 여행 동기도!

본격적인 여행은 이틀날 부터.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 미래사 --> 편백나무숲 --> 중앙시장(해물뚝배기)

// 미래사는 차 없이 가긴 힘들다 (택시나 버스시간 사전확인이 필수다! 우리는 결국 히치하이킹을 했다. 하하~)

여객선터미널에서 한산도로 (배로 25분) --> 제승당 --> 몽돌해수욕장 --> 숙소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 한산전망대에서 바라 본 한려수도 전경 (캬아~)

미래사 옆 편백나무숲

편백나무 숲 속 미륵불이 내려다 보고있는 한려수도

달아공원에서 본 석양 (첫날 날씨 맑음에도 불구하고 밤에는 구름이 껴서 아쉽)

통영여객선 터미널에서 한산도 제승당항으로 가는 배

제승당 입구 (한산도 제승당 정말 멋진 곳이었다)

활터

이순신 영정이 모셔진 곳

한산도 1번 마을버스타고 마을일주 (마을주민 맞춤 서비스~ 차안에는 쿵짝쿵짝 트로트가 울려퍼지는 중, 정거장이 아닌 곳에도 말만 하면 내려주심 ㅋㅋ)

걸어서 건넌 추봉교 (ㅋㅋ 아~ 웃기다)

봉암몽돌해수욕장!

3일 차는 비가와서.. 느긋하게~ (이순신공원 산책 --> 서호시장, 할매우짜 --> 숙소: 블로깅 중 ^~^)

4일 차는 소매물도 예정인데, 내일은 날씨가 좋길~ 부지런해져서 숙소와 3,4, 그리고 1일차 사진을 올려보자!!

게으른 늦깎이 여름휴가는 아직도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