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시절(memories of the period)/LA Story

Newport Beach

by 쭈야해피 2012. 7. 9.
728x90
반응형

 LA에서 한시간 가량 내려가면, 얼바인에 있는 Newport beach City가 있다.

얼마나 아름답고 환상적이던지... 혼자 보기 아까울 정도였다.

처음 도착했을 때는 거대한 해변에 마치 해운대처럼 사람들이 바글바글... 파라솔 꽂고 텐트치고... 우와~ 미국와서 그런 피서풍경은 처음이었는데...

바로 옆 조그마한 프라이빗 비치!로 들어서는 순간! 나는 그냥 반해버렸다아~ 이곳에!

 

1시 경... 바베큐가 준비되는 동안 잠시 언덕 반대편으로 올라갔더니...

WoW 이런 풍경이 펼쳐졌다... 파라다이스~~~ 라는 표현이 정말 딱 어울리는 곳!!!

바로 옆에는 거대한 해변이었는데... 돌로된 나즈막한 언덕을 넘어서면 이렇게 프라이빗한 비치가 있다. 나는... 깨끗한 바다와 평화로운 저 풍경에 넋을 놓고 말았다.

 

배가 터지게 먹고 다시 비치에서 한 참을 누워있었다.

아이들은 바다 앞 돌덩이로 조개캐러 놀러 간 사이... :")

태닝도 하고~ 낮잠도 자고~ 좋다!

누워서 찍은 사진... 꼬맹이들은 모래성을 쌓고 놀고, 우리 교회 동생들은 저멀리 돌 산에 올라가서 놀고 있다. 전복따고~~ ㅋㅋ 전복이 지천에 있다. 단, 절대 들고 나가면 안된다!! :)

자다가 옆에 책읽던 동생이 깨워서 하늘을 봤더니... 제트기들이 광고문구를 하늘에 쓰고 있었다. ㅎㅎ... "Get The Meetme App or Else..." 아무튼 이런 문구였던 듯... :")

 

 

6시 경... 바다를 뒤로한 채 다시 간단한 식사를 하러 돌아오는 길...

아! ... 아름답다...

나는 언젠가 이런 바다 앞에서 집을 지어놓고 살고 싶다. 유유자적...

이 생에서 이룰 수 없다면, 천국에서라도 꼭... :")

 

나 혼자 보기에는 너무 아까운 아름다움... 다음에 꼭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와야지... 후훗~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