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꿈(dream)

Love & Free

by 쭈야해피 2010. 9. 22.
728x90
반응형

LOVE&FREE(러브앤프리)
카테고리 시/에세이 > 나라별 에세이 > 일본에세이
지은이 다카하시 아유무 (동아시아, 2002년)
상세보기

요즘 다시 읽고 있는 책.
미국에 올때 선별해서 가져온 몇 안 되는 책 중에 이 책이 끼여있었다.

내가 만약 누군가와 결혼을 한다면,
이 책의 작가와 같은 마인드를 가진 사람과 하고 싶다. 는 생각을 하곤 한다.

"사야카의 웃는 얼굴이 좋다.
 무엇인가 끄적거리기 전에
 우선 이 여자를 즐겁게 해야지."

모든것을 정리하고, 어느날 불쑥 아내와 세계일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용기!
과연, 나는 그런 결정에 동의할 용기가 있을까...
그냥 모든 것을 또 다시 포기하고, 여행이라는 곳으로 도망가버리고 싶은 요즘,
용기있는 누군가가 간절히 필요하다. 하하...
나는 용기도 지혜도 오기도 없으니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ove & Free ... 그 단어는 정말이지, 평온함을 불러 온다.
복잡한 내 마음 속에 잠시나마 느낌표(!)를 던지는 책이다.

"Hey~ dude! what are you playing now?"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