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꿈(dream)

으잉?? 별일아니라고?! 정신차리자~!!

by 쭈야해피 2021. 1. 8.
728x90
반응형


카페에서 강제 탈퇴 당해 본적있으신가요?
저는 요즘 그런일도 당해보고, 여기저기에서 별별 질문들도 받고, 뭔가 온라인 상에서 사생활이 다 노출된거 같은 기분도 들고 ㅜㅜ 아주 이상한 일들을 받아들이고 있답니다. ㅎㅎ

일을 하다보면 예상하지 못한 '으엥~?! 그런일도 있어?!!!'하는 일들을 겪게 되기도하고.'내가 이제 이런 일도 하는구나' '이것도 지나고나면 다 괜찮아질거야' '에이.. 정신 차려! 니 잘못이 아니야~!' 이런 일도 있고 그러잖아요.

그런데 요즘하는 일은 신기하리만큼 예기치 못한 일들이 벌어질때가 많아요. 어디서부터 잘못 된건지 생각하다보면 또 자책의 수렁에 빠지게 된답니다.ㅎ 자책의 수렁에 빠지면 아무것도 못하는 '하기 싫어 늪'에 빠지게 되는데요. 새해부터 정신을 바짝차려야 하겠습니다.

1. 어제는 인도대사관 리셉션니스트(인도인)에게 반말로 "모르면 어떻게해~~!"와 8분 동안 연결음을 들으면서 기다렸지만 통화가 연결되지 않았고..(리셉션니스트와의 전화도 5번 넘게해서 간신히 연결됨)

2. 오늘 아침엔 그리스 터키 이집트 카페에서 강제 탈퇴를 당했고.

3. 날마다 여기저기 요기조기에서 질문 쪽지를 받고.. (질문과 도움 요청을 요기조기저기여기에 드려 놓은 곳에서는 답변이 없거나 무시를 당하는 중)

'에이~ 일 하다보면 그런 일은 아무것도 아니죠~! 뭘 그런걸로 아침부터 마음을 써요~!' 저도 1도 신경을 안 쓸 수 있는 사람이면 참 좋겠습니다!!! ㅎㅎㅎ 다시 태어나야해.. 안돼 안돼.. :")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아자! 😂 웃프지만 다시 해야할 일들이 있음에 감사해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