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판(pictures)/일상中(in the ordinary)

명지대꽃집 릴리하우스_기분 좋아지는 꽃다발

by 쭈야해피 2020. 6.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정말 정말 덥네요~ 한여름인 줄 알았네요~ @.@; 그래도 예쁜 꽃들을 집으로 데려왔더니!!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명지대학교와 DMC아이파크 정문앞에 있는 <릴리하우스>라는 꽃집이 저의 단골 꽃가게인데요~ 이사를 와서 조금 멀어졌지만, 10년이 된 이 꽃집만큼 예쁘고 저렴(? 가성비 쵝오)하게 해주는 곳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찾아가서 꽃구경도하고 얘기도하고 그리고 꽃이나 화분들도 종종 사오는 곳이랍니다~

요즘처럼 집에만 있어야할때는 이렇게 산책겸 조금 더 걸어서 꽃을 사고 집에와서 꽂아두면 며칠이고 행복해져요~ 가끔 나에게 선물하고 싶을 때나 기분전환이 필요할때 꽃!을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저만의 소.확.행 비법입니다! 😍💐👏

집에 돌아오는 버스를 기다리다가 찰칵~ 예쁘니까 자꾸 찍고 싶어지네요
꽃집 외경이에요~ 아기자기한 화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사진을 냉큼 찰칵찰칵 찍어봤습니다 ㅋㅋ
종이꽃이나 선물용 상품들도~👍
오늘은 저기 작은 흰꽃이나 핑크꽃이 예뻐보여서 "저거랑 섞어서 사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요?"하고 여쭤봤더니 사장님이 이 장미꽃이랑 핑크소국이 잘 어울릴것 같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사장님의 안목을 항상 믿으니까 "네 그럼 그렇게 주세요~"
"어머~ 왜 이렇게 예쁘죠???" 칭찬을 칭찬을 행복해하며 나왔답니다아~

 

집으로 냉큼 데리고 와서 아래쪽을 툭툭 잘라주고 테이블 위에 딱 자리를 차지하니~ 어머나~ 세상 행복하네요!!! 이제 저녁밥만 맛나게 먹으면 더 바랄나위 없는 훌륭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나를 위한 선물 꽃다발~ ㅎㅎㅎ 한달에 한두번 정도는 선물해도 좋을 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