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일상(diary)

돌아오자 마자 홍대에서 커피한잔,,,

by 쭈야해피 2011. 11. 9.
728x90
반응형
어제는 이대에서 한잔, 홍대에서 한잔,,, 오늘은 양평에 갈 테다!



이대에서 머리를 하고, 친구와 브런치를 먹고, 쇼핑을 하고, 다리가 아파서 커피한잔을 했다.

와아... 예쁜 카페라떼 아트다! .... 커피 맛도 진하고 풍부하다. 이런게 행복이다.

나는 한국이 좋다. 나는 홍대가 좋다. 그런데 홍대는 이제 너무 북적북적 .... 사람이 많다.
흠... 어디로 가야 좀 한적할 까... :)

그래도 친구들이 있고 돌아다니기도 좋은 이곳이 좋다. 

아, 스마트 폰의 세계를 처음 경험했다. 신기하다. 우와아........... 그런데 여간 어려운게 아니다. :) 카톡에 코를 박고 빠져 나올 줄을 모른다. 사람들이 왜들 핸폰만 쳐다보고 있는지 깨닫게 되었다. 

정신없이 2주가 지나갔다. 이제 10일도 안 남았다. 더 있고 싶고, 보고 싶은 사람들도 많은데,
나,,, 그냥 다시 돌아 올까 보다. 
짐 다 싸서 들어오라던 엄마말을 또 안 들었다고, 혼나려나? ... 아무렴 어때...
난 한국이 좋다. ㅎㅎㅎ 그래도 딱 1년만 더 참아 보자. 딱 1년만... 
쥐구멍에도 볕 뜰날이 있겠지... 그렇겠지... 

오랜만에 치과 치료를 하고 집에 머물러 있다. 
이따 저녁엔 또 차 한 잔 하러 나가야지... 며칠 남지 않은 짧은 여행... 

내일은 제주도에 간다. 잘 가기로 한 거 같다. 잠시 콧구멍에 바람을 쐬고 돌아가야지...
다시 힘을 내어 타지 생활을 버텨내려면 말이다. 아무 생각 없이 도심을 떠날 필요가 있다. 
정신없는 서울이지만, 그래도 아직은 참... 좋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