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판(pictures)/일상中(in the ordinary)

사과상자가 집앞에 도착해따

by 쭈야해피 2020. 10. 30.
728x90
반응형


회의갔다 집에 오니, 구로동에서 웬 택배상자가?????

ㅋㅋㅋㅋㅋㅋㅋ 사과 한박스!!! IT밸리에서 날라온 사과박스라니~~ 감사히 잘 먹을게요~~

지치고 피곤할때 남는건 먹는거~ 먹는거 챙겨주는 사람이 좋은 사람~~ :")

이번주는 한일도 많이 없는데 너무 피곤하네요~ 아... 조금만 눕자 조금만 쉬자 하다가 일주일이 금새 슈르륵 지나가 버린거 같아요..

내일은 그렇게나 아쉽다는 10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다들 건강히 잘 보내세요~ (나는 뭐하고 놀지?!... 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