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판(pictures)/일상中(in the ordinary)

노을빛산행_인왕산 첫야간산행

by 쭈야해피 2020. 6. 20.
728x90
반응형


어제는 칭구들과 인왕산에 다녀왔어요~ 첫 야간산행이라 들뜨기도하고 약간 걱정도 되어 열심히(?) 준비를 하고 갔습니다!(헤드렌턴과 마음의 준비)

결과는 대만족!! 우오와~ 야간산행이라 걱정하면서 갔는데 너무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풍경도 이쁘고 날씨도 좋고 어두워지는거 기다리면서 수다타임도 좋고 앙앙앙~~♥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이 하나더 추가되었답니다~

성곽길을 따라 올라가서 성곽길로 내려오는 코스를 택했어요~ 올라가는 길은 바위가 많아 헥헥(저 너무 힘들었답니다 ㅠㅠ) 근데 반대편 내려오는 길은 편안했어요~ 밤이라 걱정했는데 평탄한길이라 좋았어요
어제 하늘에 뭉개구름이 두둥실~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미세먼지도 없고 쵝오 👍👍👍
땀을 엄청 많이 흘리고 정상에 도착하니 7시가 조금 넘은 시간~ 이렇게 밝다니요?!!(6시에 출발했어요)
근데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하늘도 핑크핑크해지고~ 와 좋다!! 하고 돗자리를 깔았어요~ 이때만해도 사람이 별로 없었거든요 ㅋㅋ

 

해가 뉘엿뉘엿 넘어갑니다~ 우오와~~♥.♥
완전히 어두워 질때까지 너무너무 예뻤어요~
내려가기 전에 보이는 남산타워~~ 오래된 휴대폰카메라는 ㄷㄷㄷ
근데 이 어스름한 붉은빛은 ... 아!!! 말로 표현하기 힘드네요~
내려가는 길 마지막 스폿!! 실루엣 사진을 건졌네요~~ 그냥 가자고 했는데 이런 소중한 순간을 남기게 되다니 ㅎㅎㅎ
아이폰X의 화질!!! 칭찬해~~ ^-----^ 넘 아름답고 행복한 밤이었습니다아~~


저는 헤드랜턴 다이소에서 3천원 주고 샀는데요~ 만족이었어요 끼면 웃기긴해도 각도 조절도 되고 빛도 어찌나 밝은지 ㅋㅋ 1천원 짜리였어도 괜찮았을 거 같아요 좀 더 가볍고 작은??

주말 아침부터 어제의 산행 사진들을 들추어보는 즐거움을 준 칭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봅니다!! ㅋㅋㅋ

이웃님들 다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