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장(note)/일상(diary)

원두찾아 삼만리 여정-이제부텀 커피창고 어플에서~

쭈야해피 2020. 3. 4. 11:42
320x100
반응형

커피원두 판매 어플을 소개해 볼까한다.
맛있는 원두를 찾아 헤맨지 어언 7년여... 원두 생산국이 아니고 수입국이니까 어쩔 수 없다고 해도, 조금만 마음에 들면 가격이 오르고 오르고 맛이 변하곤해서... 원두 유목민이 될 수 밖에 없었다. 지금도 여전히...

얼마전에 발견한 이디야랩에 판매하는 '페르소나'와 '브라질 세도나 파인'을 먹어본 결과 아주아주 만족스럽다. 홈플러스에서 판매하고 가격도 9000원 8000원으로 저렴하다. 바로 직전에는 노브랜드 원두와 일리원두를 먹곤했는데 노브랜드 원두들은 맛이 살짝 모자랐고 일리 캔은 가격이..ㅠㅠ (페르소나가 인기제품인 만큼 맛이 확실이 좋다!! 균형있고 진하니~)

이제 이디야랩 원두도 다 먹어가서 뭘 사지 하던차에 발견한 '커피창고' 어플~!! 아니 글쎄 어마어마한 원두 종류와 친절한 설명 이달의 반값원두까지~~(프로모션 조아요!, 첫구매 무료배송 짱 조아~)

그래서 3가지(200g×3) 맛의 원두를 구매하고 어제 도착했는데~~ 와우 로스팅일자가 3월2일(3월3일 도착) 한 일주일 지나면 정말정말 맛있겠지??!!

오늘은 콜롬비아 수프리모(이달의 반값) 원두를 갈아서 마셨는데.. 내가 선호하는 맛은 아니고 역시나 부드럽고 연한 맛이었지만~ 와우 향긋하고 풍미가 좋다!! 반값이라 좀 오래된 원두인가? 했는데 아니다~ 로스팅 바로해서 준 신선한 원두~ (시즌골드 블랜드, 플레이버 블랜드, 다크 블랜드 추천)

당분간은 원두 유목민 안하고 커피창고에서 마음껏 원두를 사지 않을까... 생각한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