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장(note)/일상(diary)

매일 뭐먹지??_잘먹고 잘살기

쭈야해피 2020. 5. 23. 18:33
728x90
반응형

 

매일 뭐먹지???가 중요한 요즘~(먹고 싶은것도 많고 생각하기도 귀찮고 해서~^-^;) 나름 잘 챙겨 먹고 있는데 맛나게 먹은 면요리들 :")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투움바 파스타 우유만 있으면 2분(4분은 해야지)만에 완성할 수 있는 간편 파스타

우유 많이 넣어서 국물 자작자작하게 해서 치아바타 찍어먹기(글서 면은 남김^^;) 샐러드도 꼭꼭 챙겨먹기
가끔은 요리하기 넘나 귀찮아서 샐러드만 냠냠 한달전에 산 고수 드디어 클리어(고수는 왜 상하지 않는가??!! 그동안 치커리 쑥갓은 한참 뒤에 사도 다 물러서 버림)

샤브샤브 먹을때 산 알배추가 아직 남아서 냉동딱새우 4마리 넣고 칼국수 만들기~~ (육수에 멸치, 다시마, 통마늘 넣고 끓였더니 시원~ 양념은 진간장 1스푼과 소금 1/3스푼)

그렇게 먹고도 남은 알배추 10장 뜯어서 만두를 돌돌돌 말아줬다(미나리로 묶어야는데 미나리 없어서 쌀국수건면을 이쑤시개마냥 2개씩 꽂아준다~! / 데워서 묶어도 봤는데 꽂는게 훨씬 튼튼해요~)

배추말이 만두국!! 굳이 왜 말았냐고? 배추를 먹기 위해 :") 헤헤헤~~

냄비째 들고와서 1개씩 국자나 젓가락으로 덜어서 먹어주면 돌돌돌 잘 말려있어요~ 꿀맛!!

잘 챙겨먹고 운동도 꼭! 열심히 합시다아~

오늘은 건너편 동네로 아카시아꽃 구경 다녀왔어요~ 아카시아 향이 솔솔솔~ 내일 새벽에 비가 내리면 다 떨어져 버릴것 같아요!

코로나19때문에 독립문공원 쪽 하산길은 막혀있었어요~ 날씨도 좋고 동네에 있는 산이라 사람들이 많네요 :") 매번 외곽으로만 다니다가 주말에 옆동네 산은 사람이 많구나~ 를 깨달았습니다! 꽃구경 간거라 정상엔 안 갔지만 구경 제대로하고 운동도하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