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note)/일상(diary)

식빵과 브런치_계란빵 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후회..

by 쭈야해피 2020. 12. 16.
728x90
반응형


아... 밤에 감정적이긴 싫지만 .. 갑자기 너무 열심히 하던 일들에 회의감이 찾아와서 그만.. 먹는 사진 올려야겠어요.ㅎㅎㅎ 농담 아니고 그냥 🤦 밤이라 그런거 겠죠? 내일은 또 다른 해답들이 찾아 올거라 믿습니다. 저 경솔한 편인가봐요. 정말 고민하고 신경써서 행동하는 편이라 생각했는데.. 종종 실수도하고 오해도 받고.. 후회도 하게 되네요.

얼마전에 식빵을 2개 구웠어요 굽고 나서 만난 사람이 없어서(집콕생활중_정신건강에 나쁨) 혼자 다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식빵 만들기 레시피는 첫번째 만들기로 대체~ >>>>
https://hearthouse.tistory.com/m/564

우유식빵 만들기_우유향 가득

잡생각이 몰려올때 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아~ 이번에는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 생각으로 우유식빵에 도전!! 우와아~~ 우유식빵은 향긋하고 고소한 우유향이 가득 쏟아져 나오네요~ 아하 우유식

hearthouse.tistory.com



1,2차 발효 후 돌돌말아서 팬닝을 하고 다시 3차발효전
3차 발효후 살짝 부푼 모습~ 발효가 잘 안 됐어요 이유는 몰까나
오븐에 구워줍니다~ 170도에 35분? 가물가물
한참 식혀주고 빵칼로 3등분씩 했더니 넘 두꺼워서 다른건 4등분씩 했어요 ㅎ
다음날 아침 계란발라서 구워먹었어요 (우유가없어서 좀 퍽퍽 우유식빵인데 왜 퍽퍽함??!)
사과 계란 구운양파 치즈 아보카도까지 올린 샌드위치
빵이 두꺼워 햄버거만큼 높아진 샌드위치 맛은 제 취향저격입니닷
이건 오늘 아침! 아침부터 배고파서 .. 근데 프렌치토스트 구워서 설탕 뿌려 먹었는데 ㅜㅜ 넘 배불러서 우악~ 좋았어요.. 근데 당분간 빵 그만 먹어얄거 같아요. ㅎ 쌀을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아픈 이후로 1키로가 빠졌는데(그렇게 뺄려고해도 안빠지더니 4일만에ㅋ) 그래서인지 이번주는 다시 찌우려고 그런지 엄청 이거저거 고기고기를 절로 먹게 되었네요~ 아파서 빠진 살은 안 아까워해야겠죠? 헬스장도 못가고 밖은 영하의 추위고..아... 스트레스는 어디서 풀어야 할까요??? 이너피스 플리즈... ㅜㅜ

일단 오늘은 잘 자야겠습니다. ... 12월 중순의 아직 덜 큰 어른이의 푸념 한바가지 먹사진 포스팅이었네욥. 굿나잇나잇~~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