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心動(impression)

연말 공연 추천_빌리 엘리어트_ 2018년 5월까지~

by 쭈야해피 2017. 12. 1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연말에 공연을 보고 왔다.

유~명한 공연이자, 영국의 광산산업과 2차산업 변화기의 역사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교회 동생이 준비해온 공연이라 구역식구들과 함께 예매를 해서 보고 왔다.

국민카드에서 할인 이벤트를 해서 다행히 좋은 자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보고왔다.

 

신도림 디큐브시티 7층, 아트센터

좌석 2층 B구역 4열 중앙좌석 : 이벤트 할인가격 R석 1+1 = 12만원 (1인당 6만원 꼴) 

(1층 14번째 줄 정도까지라면 1층에서 보는 게 더 좋겠지만, R석 중에서는 2층 3열 4열이 좋은 거 같다는 판단)

 

티켓은 7층 아트 센터에서 예매번호나 신분증을 제시한 후 현장 수령했다.

 

빨강빨강 티켓과 봉투 예쁘닷

 

토요일에는 2시 7시 공연이 있는데, 나는 7시 공연을 보았다.

주연배우는 김갑수, 박정자, 최정원, 빌리역: 심현서

주조연 배우들 모두 모두 너무 고생해서 준비한 공연이라는게 보였다.

어린 빌리의 열연도 대단했고, 3시간 가까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공연에 심취할 수 있어서 너무나 고마웠다.

아낌없는 박수를 치고 나왔다.

연말에 가슴벅찬 감동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뮤지컬 한 편 어떨까?

 

 

9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테이블과 카페가 있다. 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는데,,,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넘 늦게 올라갔더니 우아아~ 줄이 넘나 길어서 그냥 저 뒤 빌리포스터를 포인트로 기념사진을 찍었다. 표를 찾고 나서 바로 올라가면 있을 공간이 많으니까 쉬엄쉬엄 올라가서 사진도 찍고 기다리면 좋을 것 같다. 

 

공연이 길고 늦게 마치니까 일찍만나서 디큐브 5층 소녀방앗간에서 이른 저녁식사도 했다. 명란비비밥! 맛있었다. 간이 없는 식사라 소녀가 아닌 소년들은 배가 고플것 같다. :")

728x90
반응형

댓글